청년동행카드 발급 사용 후기 !

2019. 5. 25. 12:09- 생활정보

<청년 동행 카드> 발급 후 사용 후기!

 

 

청년동행카드 발급방법 바로가기 - https://jeunesse119.tistory.com/9

 

청년동행카드 - 산업단지 중소기업 교통비 지원사업 (월 5만원 지원)

내가 다니는 직장이 혹시라도 산업단지 내에 있는 중소기업에 재직중이시라면 잠깐 보고가세요. 항상 출퇴근 하실 때 교통비 고민 많이들 하실텐데 해당 대상자라면 월 5만원 교통비 지원받을 수 있다는거 !! ' 청..

jeunesse119.tistory.com

 

앞 전 포스팅 중에 청년 동행 카드에 대한 포스팅을 했어요.

그리고 바로 저 또한 자가진단을 해보니 제가 다니는 회사가 

해당이 된다니? ^^ 회사를 다니면서 해당되는지도 몰랐어요..

설마 하는 마음에 신청을 해 봤고 

대상자로 선정이 되었다는 문자를 봤았죠.

이 문자 메시지와 함께 바우처 번호가 전송되었습니다.

이제 카드 신청을 해야 하는데 카드사 중 신한, 비씨(IBK기업, NH농협)가 있었고, 

저는 농협을 주거래로 이용하고 있는데, 신한카드의 혜택이 너무 좋은 거 같아서 

신한카드를 선택하였습니다. ㅎㅎ 보통 주거래 은행 하시죠 ^^*

바로 실행에 옮겨야죠? 저는 어플을 활용했어요. 신한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신한카드 어플 실행 후 돋보기(검색 창)에 다가 청년 동행으로 검색을 합니다.

청년 동행 신한카드로 2가지 검색되시는 걸 확인할 수 있죠.

Deep Dream 체크는 체크카드이고 B.Big(삑) 카드는 신용카드입니다.

굳이 신용카드까진 필요하지 않겠다 싶어 Deep Dream 체크를 선택했습니다.

물론 혜택도 좋았습니다. 저는 주유 위주로 사용할 거라서 주유 할인 혜택을 선택했죠.

 

아래 카드 신청 버튼을 누르면 간편 신청이 버튼을 눌러 

개인정보를 입력과 부가적으로 본인이 쓰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 미선택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완료하게 되면 상담사한테서 전화가 오더라고요. 

간단하게 카드 설명을 듣고 발급까지 완료하였고, 카드 수령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이렇게 카드에 청년 동행 카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단지공단) 표시가 되어있더라고요.

마침 주유구에 빨간불이 들어왔어요.ㅎㅎ

붕붕이도 밥은 먹어야 굴러가니 바로 주유소로 달려가서 5만 원 정액으로 주유를 선택하고

진짜 되나..? 생각했죠.. 카드 끍었더니!! 

교통 바우처 사용 알림 메시지가 바로 오더라고요 ㅎㅎㅎ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교통비 이렇게 절감할 수 있다니.. 

저 말고도 다른 분들도 이 기분 같이 느끼고 싶네요 ^^ 

자가진단 꼭 해보시고 신청해보세요..!!

알림 메시지에 잔여한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 혜택이 좋은 게 많았아요.

청년 동행 카드로 표시가 되어 있지만 체크카드 기능을 할 수 있는 카드여서

카드 사용 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